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

금왕맛집 새나드리 돈까스

by KALLAH 2018. 8. 2.

신랑 현장 근처에 


맛집을 찾던중.. 


우리 별이가 넘나 몇일전부터 돈가스가 먹고싶어해서 (ㅋㅋㅋ)


새나드리 레스토랑 발견! 


알고보니 꽤 오래되었다는 금왕맛집! 



금왕맛집 음성맛집 새나드리


위치 :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응천서길 41


지도 크게 보기

2018.8.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평점 : ★★★★☆ 


평가 : 정말 오래된 곳이긴 했다! 인테리어도 .. 분위기도~ 그래도 맛은 굿굿.. 다만 아쉽다면 .. 식전 스프와 디저트가 나오긴 하지만 조금 비싸다고 느낀곳! 그래도 찹돈까스가 의외로 넘나 맛나서.. 다음에 온다면 찹돈가스로 또 먹기로!! 




외관 사진은 못찍고.. (저녁이라)



찹돈까스와 기본 돈까스를 시켰는데~ 


식전 스프 나오심! 


예전 돈까스집에서 먹던 그 스프맛^^ 


추억돋구요~ 




샐러드...ㅎㅎ


아주 기본 마요네즈 맛~!!! 






개인적으로 돈가스에는 단무지보다도 


김치 보다도... 


깍두기!!!!!!!!!!!!!! 


이집 깍두기 맛나구요~ 





찹돈가스 등장!!! 


신랑이 시켰는데.. 


소스가 매우 맛났다. 


기본 돈가스가 더 맛있을 줄 알았는데 


약간 새콤한맛이 곁들여저 질리지않고 


야채와 쭉- 먹을수 있었던 맛







일반 돈가스 


음.. 저기 보이는 오이절임과 마카로니 그리고 저 레드빈 ㅋㅋㅋ


넘나 기본적인데 맛있었던! 



고기는 두툼하고.. 


소스는 완전 옜날 맛은 아니었으나.. 


그래도 예전 경양식 돈가스를 생각했을때 


추억돋는 맛!!! 



-



가격이 보통 만원대에서 13000원 대였는데.. 


좀 비싼 느낌은 들었지만 ㅋㅋ


다음에 한번 더 가볼 의향있음! 



후식으로 커피와 오렌지 주스 나오는데  ㅎㅎ


요 오렌지 주스는 그냥 시중 주스 맛! 




-



무튼! 금왕맛집


새나드리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