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충주맛집

충주맛집 마지막창

by KALLAH 2018. 12. 27.

연말엔... 고기지!!!! 


어떤 정류로 갈까하다가... 


최근에 막창집이 하나 개업했다고 해서 방문한


마지막창!!!! 


대구에서만 막창을 먹던 내가.. 충주에서 맛집을 찾을줄이야 ㅋ


방문 후기 고고고!!!!! 




충주맛집 마지막창 


위치 :  충청북도 충주시 금곡로 43


지도 크게 보기
2018.12.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평점 : ★★★★☆


평가 : 와씨...ㅋㅋㅋ 고기 질 오졌다리 ㅋㅋㅋㅋㅋ 가격도 매우착함!!! ㅋㅋㅋㅋ 막창은 먹다보니 얼마나 먹었는지도 모르게 완전 흡입했다는... 무엇보다 숯불이라서 고기 맛은 끝내줌!!!! 주식도 평타 이상~ 특히 잔치국수 맛있게 먹었던듯 ㅎ 담에도 막창좋아하는 친구들좀 몰고 가야겠으~





12월에 새로 생긴곳이라 그런지 인테리어 깔끔하고~ 


신연수동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매장이 크고 간판도 멀리서 잘보임!!! 




들어가 봅니다 ㅎㅎㅎ





오 매장ㅋㅋㅋ 깔끔했당 


저녁 5시 오픈이라는데 우리가 너무 일찍갔나 ㅎㅎㅎ 


(사진 초점 왜이럼?ㅋㅋㅋ)




메뉴는...


막창, 삼겹살, 목살, 숯불닭발, 껍데기..


하..ㅋㅋㅋㅋ


다 내가 애정하는 메뉴?!!! 


오늘 달려봅니다!!!! 





일단 막창 주문하구요~ 


저 안에 도톰한거 보소 ㅎㅎㅎㅎ 


막창은 주문하면 살짝 초벌해서 나옴 ㅎ




구워볼까요..ㅋㅋㅋ


불판이 타지 않아서 좋았고...


숯불향이 바로 배여서 그런지.. 


하........ 진짜 얼마나 먹는지 모르게 막 먹음ㅋㅋㅋ




그다음 시킨 껍데기!!!! 


껍데기는 저렇게 눌러줘야 ㅋㅋㅋㅋ 





콩가루에 살짝 찍어 먹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맛탱!!!! 





여기서 멈출수 없다!!!! 


목살 삼겹살... 주문!!! 



때깔보소...........


신선도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이렇게 맛나지.?



스리슬쩍 구워봅니다 ㅋㅋㅋ




-



여기서 멈출수 없지... 


마지막은 깔끔하게 잔치국수로~ 




돼지갈비는 냉면과 


그외 고기는 잔치국수와... 


요 진리는 변하지 않음요 ! ㅋㅋㅋ




잔치국수까지 호로록 흡입하니.... 


레알 만족 200%%%%%


..


순삭한 막창... 삼겹살... 목살... 껍데기... 


.............



여기 뭐죠? 뭐하는데죠?




-



연말에 확땡기는 막창 전문!!!! 


마지막창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