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아도보고/카페투어

충주 카페 - 전망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 호수로1010

by KALLAH 2017. 6. 12.





오늘은 충주댐 근처의 전망 좋은 카페!!! 


호수로 1010 카페를 갔어요! 


충주댐을 따라 드라이브를 자주 하곤 하지만.. 


겨울에 새로 생겼던 팬브레드 레스토랑 말고는.. 카페를 가본적이 없는터라?!


그리고 .. 매번 집앞 투썸만 가던 저에게 


총밍이가 .. 거기 말고 분위기 좋은데좀 가자! 라고 해서 


급 물색한 호수로 1010 ! 


외진곳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도로변, 그리고 주차장도 넓찍하여 매우 만족했던 카페였어요. 




호수로 1010


위치 : 충주시 하종민길 2 (종민동)



평점 : ★★★★☆


평가 : 전망, 분위기, 공간구성, 노래까지 너무 너무 좋았으나... 커피맛(아메리카노)이 넘나 별로였음... 약하디 약한 그맛..... 정녕 그분은 바리스타셨나요...? 




카페 맞은편 주차공간..


카페쪽에 주차할 공간도 있어요!!






입구사진 입니다. 


건물은 총 2층으로 되어있는것 같은데~ 










1층 야외 테라스~ 


이때 마친 큰소리로 수다수다 하시는 분들때문에 저흰 2층으로 고고고!





입구~




주문하는 곳이예요~ 


핸드메이드 쿠키, 브래드 등 디저트 종류가 많아 보였어요! 





저는 편한 의자가 참 좋던데... 


요 의자들은 불편함 없이 앉아서 수다수다하는 맛이 나는 편한 의자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담요나 책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도 있었구요~ 


중간중간에 그림들이 놓여져 있어서 


보는 재미도 쏠쏠 ~ 


참! 갤러리 카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2층이예요~ 






저와 총밍이는 2층에 앉아  


어제 직은 웨딩사진을 셀렉하기위해 


노트북 세팅을 했답니다^^




-



잠시후 진동벨이 울려 


기대되는 음료를 가지고 올라오신 유총밍님...^^ 



오! 


저희가 주문한 음료 말고도.. 


직접만드신...?!! 


빵과 하리보젤리를 주시네요~ 


우와앗!






요렇게 창밖을 보며 세팅후 사진 한컷~ 


바로 인스타로 올렸슴돵- ㅎㅎ



(전 관종 하수니깐요><)





요렇게 한참을 작업하던중...! 


뒤에서 저를 부르는 소리..! 


'칼라언니?' 




바로 우리의 오선생!!! ㅋㅋㅋ


아가아가한 얼굴을 해가지고...ㅋㅋㅋ


알고보니! 


친구가 멀리서 충주를 방문했다고 하여 


드라이브+맛집코스를 달리던 그녀~ 


여기서 만나니 반갑네요.. ㅋㅋ


총밍이와 또 인사 + 수다


글고 ... 저희 웨딩사진 수정 전 원본을 보며 


칭찬을 예의상(?) 아끼지 않으시고 훌훌 밖으로 나가신 그녀 


그래서 저희도 따라 나가보았습니다. 


2층 야외 테라스! 






밖에 요런 의자도 있구요~ 


뒤에보이는 창가가 저희가 앉았던 그자리! 





그리고 흔들의자에 앉아 폭풍수다를 나누던 


우리의 오선생과 그 친구분..!! 






야외 테라스도 참 넓찍한것이 좋았어요. 


오후가 되니.. 주말이라 그런지 


많은 손님들이 오셨고.. 


저희도 어서어서 작업을 마무리하고 빠빠이 했답니다 ㅎ




충주 카페 호수로 1010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