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아도보고/카페투어

충주카페-로스터리미노 / 커피 레알 잘하는 집!!!!! 일주일 1번 방문

by KALLAH 2017. 7. 7.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어간 카페. 로스터리 미노. 


'커피맛이좋다', '식어도 맛있는 커피가 진짜 맛있는 커피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들어가니 시원했던 그곳! 


그리고 메뉴판에서 


' 나 커피좀 잘해~'라는 느낌 물씬나는 설명과 메뉴를 보고 한번 먹어보자 라고 시작했던 그곳!!!! 



 로스터리 미노 



위치 : 충북 충주시 연수동산로6길 26



평점 : ★★★★★


평가 : 아 진짜 별 10개정도 줘야할판... 방문 이후로 매주 손님을 만나게 되면 커피는 이곳으로 가게되는데... 메뉴에 나와있는 드립부터 원두맛을 쭉 보고 있다. 설명처럼 간결하고 딱떨어지는 맛을 매번 느낀다는!!!! 충주에 이런 프라이드 있는 커피집이 있다니.. 정말 놀란다!!!! 




" 매일매일 질 좋은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오호~?





디저트 메뉴는 좀 단초라하다. 


많지는 않지만... 


뭔가 직접 정성담아 만들어가느 느낌? 


-


커피주문전 인테리어 보시고요~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인테리어~ 


우드로 대부분 장식을 해서인지... 조금 차분한 느낌이 든다! ㅎ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구름동동아포가또


핸드드립 예가체프


핸드드립 콜롬비아


녹차티라미수






짠- 


구름동동은 바로 솜사탕이었음!!!!


다 먹고나면... 작은 컵에 들어있는 에스프레소를 아이스크림에 부어 먹는닷 ㅎ








커피 때깔 좋구여~~~ 


메뉴가 나오자마자 


한모금 쭉 마시니 


~* 띠롤 *~ 


이런 유레카!!!!!



.

.

.


커피가... 


진짜 맛나다!!!!! 


두가지 맛 다 맛나다는!!! >< 어쩜좋아 .. !!!!!!!!!!!!!1





한동안 정말 맛있는 커피가 먹고싶었던 나는...


계속 흡입했다 ..ㅋㅋㅋ


-

 

한창을 마시고 나니... 


여탕언니 1과 동생 1은 


솜사탕을 끝내고 에스프레소를 부엌ㅋㅋㅋㅋ


↓↓↓







요로케~ ><

 


다음으로는 티라미수!!! 그것도 ... 녹차!!!! 





궁금해서 퍼먹다가...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


이것도 맛나더라는~ ^^ 





원두가 맛있는 카페


로스터리미노 


클리어!!!!! 



ps. 실제로 이날로부터 정말 단골이 되어 .. 


신연수동만 가면 이곳에서 커피를 마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