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충주맛집

충주맛집-베트남쌀국수 퍼호아마이 Pho hoamai / 리얼쌀국수 / 현지맛쌀국수

by KALLAH 2017. 7. 8.



프랜차이즈 쌀국수집은... 국물이 조미느낌이고, 면도 대충 삶아져서 나오는 경우가 종종있어서 


좀 정성을 가지고 제대로 하는 쌀국수집이 충주에도 있을까? 싶어서 검색한곳! 


충주 무학시장 근처의 퍼호아마이 (Pho hoamai)~



퍼호아마이 (Pho hoamai)


위치 : 충북 충주시 무학3길 11-1  



평점 : ★★★★★


평가 : 국물이 깊고 담백하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넓은 면의 쌀국수~ 샹차이, 찌 등 향내나는 풀을 가득 주시고... 분차(분파)도 참 맛났더라는~ 글고 짜조의 튀김옷은 바삭바삭~ 별5개!!!!! 베트남분이 하셔서 그런가보당 히히





메뉴판이요~ ㅎㅎ








가격은 참 적당해보였다. 


프랜차이즈 쌀국수집은 육수가 양지냐 뭐냐에 따라 8-9천원도 족히 하는것을... 흥


분차(분파)가 메뉴에 있다는 것도 좀 놀랐고... 


극사실주의 사진에 ...ㅋㅋㅋ


'저렇게 고대로 나오려나보다..~' 했다. 



-




쌀국수와 분차, 그리고 짜조를 하나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베트남분으로 보이는 아주머니께서 


세팅을 해주시고~ 


한국어는 조금 잘하시는듯? 했다. 



일단... 나올것은 다 나온 저 세팅.. 


특히 눈에 보이는 향내나는 각종 풀들과 


저 매운 고추!!!!!! 




쌀국수를 매콤하게 먹길 즐겨하는 나에겐 ... 


저 두가지가 눈에 확! 들어옴. 







쨔잔~ 쌀국수 등장이요~ >< 



일단 음... 매우 뜨겁기도 했고.. 쌀국수가 계속해서 익어가는 느낌. 


무엇보다도 .. 국물이 확!!!!! 



비오는날 생각날것 같은 깊은맛!!!! 






분챠가 나왔당 ~


베트남 여행때 먹어본것과 비주얼은 조금 달랐으나.. 


오이맛도 제법 어울렸고.. 


무엇보다 파인애플 많이 듬뿍 주셔서 굿~ 


고기는 적당히 잘 튀겨졌다. ㅎ




그리고 곧 나온 짜노!!! 


월남쌈에 고기를 많이 넣고 기름에 튀겼다고 보면 되는데.. ㅎㅎ


참... 저 피를 제대로 노릇노릇 + 바삭바삭하게 익히기는 쉽지않은데 ㅎㅎㅎ


완전! 매우! 굿!!!! 






내가 먹고픈 소스맛에 찍어먹으니 참 맛있었다.



아훙.



미친듯이 먹고 난뒤 ... 


'아차차.... 사진을 좀더 찍어야하는데' 라는 생각과 함께 



마지막... 우리아 어떻게 멋었나... 싶어 찍은 테이블! 


쌀국수에 풀이 가득. 고추가 가득...ㅋㅋㅋ


어쩔수 엄따 ><










충주 쌀국수 맛집 


퍼호아마이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