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충주맛집

충주맛집-블랙스톤 / 스테이크

by KALLAH 2017. 8. 1.



총밍이와 함께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그래도 나의 생일 전날이니! 


맛있는것을 사주겠다던 총밍이를 따라........................... 결국 내가 알아본!!!!!!!!!!!!


고기 먹어보자, 삼겹살 이런거 말고 ... 약간 갖춘느낌 한번 맛보아보자!!!!!!!1



충주 신연수동 까막골 2층에 위치한 블랙스톤! 으로 검색후 고고 




충주 신연수동 블랙스톤 / 스테이크 전문점 


위치: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산로5길 1 2층 (연수동)






평점 : ★★★★☆



평가 : 스테이크를 굽는 전문 스톤을 이용한 구워먹는 스테이크! 후쿠오카 함바그가 기억나기도 하지만~ 나름고기의 상태를 보며 원하는 굽기 정도를 알수있다는 점에 별 ++++!!! 하지만.. 그외 사이드 메뉴... 파스타라던가~샐러드 등은.. 다른 프랜차이즈 메뉴와 크게 다를바가 없어서 조큼 아쉽?^^ .. 하지만 특별한날,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이크를 먹고 싶다면 블랙스톤 고고!!!! 











매장 내부는 


이름 처럼 블랙 톤의 모노한 느낌~ 


깔끔깔끔.. 


테이블 위에 나이프, 포크를 넣는 포장과 메뉴판도 나름 신경쓴 이 느낌 ㅎ








스테이크를 맛있게 먹는 방법!!! 


이라고 친절히 적혀져 있는 메뉴~ 


블랙스톤의 가장 큰 장점은..! 




내가 원하는 적당한 굽기를 제대로 해보며 먹을 수 있다는 점, 


하지만... 고기를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잘 못 굽는 사람들에게는... 조큼 아쉬운? 점이기도 할것같다. 







먼저 주문한 자몽 에이드가 나오고~ 



우리는 세트A 를 주문!!!! 


블랙 부채살스테이크 + 감베리 크림 파스타 + 음료 


그리고.. 뭔가 모자를거 같은 느낌에 


부채살 샐러드 까지!!!! 


흐흐흐 


역시 우리 먹성은 쫭!!!








바로 나오는 세팅~ 


감튀와 버터,


파인애플, 애호박, 송이버섯은 센수 


그리고 칠리맛, 스테이크 소스~ 








짠~


블랙스톤 위에 올려진 등심스테이크!!!!!!


기대기대쓰~ 







구워지는 것을 기다리는 사이에 


부채살 스테이크도 등장!!!! 


내가 좋아하는 통마늘과.... 


토마토! 


허나.. 토마토가 너무 생거라 ... 


난 살짝익힌 방토가 더 좋던데 ^^ 


고래도 .. 샐러드니까~ 






파스타도 쨘! 



이제 고기만 맛있게 구우면 된답니다^^^ 



-



오늘의 굽기 담당 유총밍님. .. 



나는 내가 고기를 굽는것을 매우매우매우 좋아하고 즐겨하기 때문에 


보통 내가 맛나게 굽고 + 뿌듯해하고 + 자랑스러워 하는데..


오늘은 그냥 남친에게 패스~ 



나 내일 생일이니깐?^^^^^^^^*



무쪼록...


이제부터 구워주시는 


총밍님 ♥







촤촤~~~ 소리가 나며 구워진다. 


바로 위에 붙은 환풍기에 고기 냄새는 다 잡아주고~ 


백종원 슨생님이 알려준 


육즙 가득 고기 굽는 방법!!!! 


을 내가 설명하고 


총밍이는 열심히 ...ㅋㅋㅋㅋ


다음엔 내가 꼭 해보리이닷! 







차암!!! 


버터도 있었지잉? 


버터도 양쪽으로 발라가며 굽습네당  >< 


그냥 보기만해도 츄릅 -ㅠ- *










꺄악! 이제 미듐으로 먹는 우린 


요상태에서 


썰어 입안으로 쏘-옥!!!!!!!!!










열심을 다해 굽고 써는 그 남자 


요리조리 엄청 먹어대는 그 여자 




우린....



천.생.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주 신연수동 맛집 


블랙스톤 !!!! 



클리어~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