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충주맛집

충주맛집-잭아저씨족발보쌈 / 마늘보쌈 불보쌈 후기!

by KALLAH 2017. 8. 3.


성경에..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고민하지 말라는 문구가 있다. 


그렇다. 


오늘 나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 않았다. 


그냥 오늘의 메뉴는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잭아저씨족발보쌈이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처음부터 그냥 보쌈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주 맛집 잭아저씨족발&보쌈


위치 : 충주시 연수동 1620 1층 (미미가 아래) 



평점 : ★★★★☆


평가 : 우선 보쌈은 야들야들.. 잘~ 삶았다! 느낌! .. 마늘 소스와 불소스는 참 이름 그대로 맛을 냈으나.. 개인적 입맛에는 마늘 소스는 달았음. 그리고 추가로 시킨 막국수는... 전체적으로 달아서 좀 아쉽... 좀더 시원한 맛으로 매콤했으면 좋았을 맛. 하지만 별하나를 더준 이유는...?!!!! 기본세팅에 나오는 칼칼한 김치찌개가 일품!!!! 고기도 두둥! 넣은 쥔장의 센쓰!!!









잭아저씨족발&보쌈이 어디있나~ 하고 검색을 했더니!!! 


으앗. ㅎㅎㅎ 신연수동 도미노 피자 앞, 몇주전 먹었던 미미가 아랫층이었다는! 


그래서 쉽게 찾아 고고씽 ㅎ



우리가 갔을때도 사람은 많이 있었고... 주문배달도 꾸준히 있어보였다. 


그런데... 우리가 2시간여를 수다와 함께 실컷 먹고 나올때 즈음도 .... 계속 주문배달이 끊이지 않았다는?!!












아... 메뉴사진 크기좀 맞출껄...ㅋㅋㅋㅋ


암튼 요렇다! 






매장 분위기~ 






그리고.. 예약을 해서인지.. 기본 세팅이 되어있던 김치찌개와 밑반찬들~ ㅎㅎㅎ


 






무생챙와 겉절이 김치가 나오고 ~


히히 먹음직 스러운 때깔~ 


직원분의 터프한 툭툭 담는 저 손길...ㅋㅋㅋㅋ


(그릇에 다 묻힘)






고 사이에... 


김치찌개는 보글보글 끓어 갑니다아- 










쨔잔!!!!


드디어 나온 


마늘 보쌈과 불보쌈!!!! 


때깔 보소~ 


마늘 저 소스 흐르는거 보소~ 


불 소스는 얼마나 매울까.......


싶으면서도... 


일단 젓가락은 마늘 보쌈으로 향한다! 







마늘 보쌈은 있는 그대로... 


된장이나 새우젓을 첨가하지 않고 그냥 먹어본다아~ 


마늘 소스가 의외로 달아서.. 마늘의 알싸한 느낌은 잘 느껴지지 않으니, 


(오히려 마늘의 알싸함을 싫어하는 분들은 잘드실듯?!)


한입 쏙~ 


먹어보니, ! 


음..!!!!!!!!!!!!!



고기가 야들야들한것이 


마늘 소스가 어우러진 것이 


끊임없이 들어간다 쭉-쭉쭉-쭉쭉!!!





그 다음은 불족!!!!!


불족은.. 그냥 먹어도 매워보이니..


신선한 상추 깻잎에 싸서 먹어보기롤!!! 


생마늘 넣는건 기본이구요~ 



와- 


입안에 곧 퍼지는 혀끝이 아닌 목구멍부터 매워서 속까지 매운 


불같은 맛!!!!!


소스가 참 강한 느낌이라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보쌈, 마늘 보쌈과 함께


이맛저맛 다양히 먹는 느낌이랄까? 


매우 굿뜨! 








그 사이에 다 끓어버린 김치찌개~ 


예향정에서도 김치찌개를 맛나게 먹었지만 


참 칼칼한 잭아저씨족발보쌈 김치찌개는


그냥 밥그릇 툭 옆에 놓고 슥삭슥삭 먹어도 맛있을만한 맛! 



간간히 보이는 고기도 맛있었으나..


왠지 ... 떡국 떡이 몇개 있었으면 더욱 만족했을만한..!!! 


약간의 햄을 넣었더라면 


금새 부대찌개로 둔갑했을 만한!!!


그 맛 ㅋㅋㅋㅋ


으뜸! 








마지막 !!!!


족발 보쌈엔 막국수가 빠질 수 없지~ 하며 주문한 막국수! 


허나.......


생각과 달리 소스가 달아서 ... 


마늘보쌈과 먹기에는 


단맛이 약간 물리는 그 느낌적 느낌 


아........


아쉽다. ㅎㅎ



함께 한 여탕 언니의 말로는 


막국수는 모름지기 시원한 매운맛이어야 한다며


그래야 


족발 보쌈이 질리지 않고 쭉쭉 들어간다는 


많이 먹어본 유경험자의 


조언..!!! 



사장님 이글 보시면..


소스 약간 바꾸어 보시는것도 굿일듯요! ㅎㅎㅎ







먹는 도중에도 사람들을 계속 들어왔고..............


2시간을 먹는 도중에 계속 배달 기사들은 왔다갔다 했고.........


우리가 자리를 뜰 9시 30분 무렵


여전히 주문배달이 있어보이는 


잭아저씨족발보쌈은 


왠지...ㅋㅋㅋ


이미 맛집으로 충분히 등극?! 한 인상을 주었다아-




다음에는 족발을 꼭 먹어보아야짓!!!!




충주맛집 신연수동맛집


잭아저씨족발&보쌈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