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아도보고/카페투어

강릉카페 - 안목해변 산토리니카페

by KALLAH 2017. 10. 17.

7시에 눈을떠서 


배고파 이리저리 아침이 될만한 것을 찾았으나 


진짜 아무것도 없는 이놈의 집구석...


나가자. 


브런치라는걸 먹어보자. 


간만에 일찍일어났자나?! 하며


일단 카페 많은 안목으로 출발~ 



강릉카페 산토리니카페


위치 : 강릉시 견소동 경강로 2667  안목 카페거리 초입에 위치!  



평점 : ★★★☆☆ 


평가 : 아침에 가서인가... 모든 직원들... 말수없음 인사 그럭저럭... 생각했던 빵들은 그닥 신선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커피 진하고 맛있어서 굿 ㅋㅋㅋㅋㅋ  나오고 나서 ... 커피맛을 조금 낮추고 브런치를 빵빵하게 먹으러 옆에 다른 카페를 갈껄.. 이라고 후회함 ㅋㅋㅋㅋ(맛있고 푸짐한 브런치를 위해선!ㅋ)










유럽풍 커피라며... ㅋㅋㅋ 2층 뷰가 참 좋다며 총밍이가 가자고 강추한 이곳! 





직원들 몇몇 힘드신지 기운빠진채로 앉아계신것 같아... 


주문하기 밍구스러움... 그 분위기! ㅜㅜ


그래도 한 10경이었는데.. 힝 



-


옆 코너에서 빵을 고르고


핸드드립 콜롬비아 라 로마 


케냐 레드마운틴을 주문했다. 






요렇게 메뉴를 알 수 있도록  찻잔에 담겨 나옴.. ㅎ





하...


그때 당시..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무슨맛이었는지 


어떤 느낌이었는지 


지금 포스팅 하려니 다 까먹.........


허나...


기억나는 하나는! 


다른 어느 곳보다.... 커피의 진하기는 최고였다는!!! 


...



진한커피를 좋아하는 나도 많이 진하다고 느꼈으니..!!! 



훔... 


1층 로비에 베이커리 코너가 있었는데, 


빵과 함께 먹으니 그나마 우리가 원하던 브런치에 아깝긴했다.





ㅎㅎㅎㅎ



커피맛은 좋지만 


아침엔 오지말자며...


한마디씩 하고 


뱌뱌~~~~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산토리니 카페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