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가고/중국-연길

중국연길여행 2일차 연변대학 앞 천성마트 탐방기

by KALLAH 2017. 11. 15.

바리바리 마라샹궈에서 시내쪽으로 걸어오면서 .. 


천성마트에 들렸다. 


연길백화상점과 동시장에 위치한 천성마트가 연길에서는 가장 큰 마트 인데.. 


연길대학 앞에도 천성마트가 생겼다는 사실!!! 


간만에 가볼까~ 하여 입장! 



겨울딸기~ 


한근(500g)에 9.8원! ㅎ




용옌(드래곤아이즈)~ 

요것을 차게해서 먹으면 참 시원하고 달짝지근한게 참 맛나는데 ㅎ 






용과~ 




파인애플을 고르면 그자리에서 깎아 주시구요 


신선한 채소들 ㅎㅎ



연길은 중국 동북에 위치하지만... 중국이라는 나라가 워낙커서.. 남방에 있는 열대과일을 다 수송해와 

제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과일들을 맛볼수 있다는! ㅎㅎ

이런 열대과일을 추운 겨울에 그나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걸 보며 

역시 대륙은 다르다... 싶고잉- ㅎ



중국라면 .... 저 한칸으로 부족하지요..



중국의 오레오 클라스는 또 다르다!! 

저 많은 종류가 다 오레오~~~~~~

휴..ㅋㅋㅋ

정말 좋아한다면 중국 갈때마다 사서 가겠는데 

개인적으로 오레오는 한개 먹으면 질리는 터라 ㅎ 



낵 좋아하는 펑리수 비슷한 과자 ㅎㅎㅎ

다른 과자에 비해 가격이 참 세다! ㅎㅎㅎ


그래도 친구들에게 나눠주며 하나씩 먹어보게 하기로는 참 좋음! 

이번에도 파인애플맛 3봉을 사옴 ㅎ



김맛과자!!! 하오츠디엔 ㅎ

하오츠디엔은 대표적인 과자 브랜드 

(마치 우리나라 오리온 같은?)

여기서 나오는 과자종류도 엄청나다 ㅎ


저 과자는 교환학생떄 매일같이 먹던 ㅋㅋㅋ 매력넘치는 과자 ㅎ

생각나서 한개 찍어봄! 

 


하오츠디엔 과자들 ㅎㅎㅎ



여기도 오레오... ㅎㅎㅎㅎ




우리나라 새우깡을 똑같이 만들었네... 

디자인도.... 

ㅋㅋ역시 중국! 



수입과자들도 있구용



오레오만큼 빠질수 없는 중국 초콜릿 

도브!!!!! 와우다 정말 ㅋㅋㅋㅋ


도브도 만만치 않은 가격인데 


정말 신기할정도로 다양한 맛으로 초콜릿을 만듦! 




-


사진은 더 있으나.........


나중에 영상으로올리도록 하고!!!! 


천성마트는 (동시장에 위치) 야채가격이 조금 싸고 

연길백화는 그 외 물건들이 좀더 싸고 새로운것들이 많이 들어온다는 사실!

이유는.. 천성마트는 한족들이 많이 가고 

연길백화는 조선족이 많이 가서? 라고 들었다 ㅎ


무튼... 다음에 연길에 또 살기회가 있으려나 싶지만...

또 살게된다면 정말 다시한번 잘!!!!! 이용하고싶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