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충주맛집

충주맛집 돈까스전문점

by KALLAH 2018. 1. 30.

오선생과 함께한 돈까스 맛집 


충주시청 근처 공영주차장 앞에 위치한 이곳! 


아는 사람은 다 알더라는... ㅋㅋㅋ


옛날 맛 소스를 찾다가 찾다가.. 드디어 찾게된 이곳? 



충주맛집 돈까스맛집 돈까스전문점


위치 : 충주시 금릉동 849 



평점 : ★★★★☆


평가 : 옛날돈까스를 찾는다면 이곳으로?!!! 외관으로는... 사람이 많은지도 적은지 감이 안왔으나.. 들어가자마자 똭!!!!! 테이블을 꽉 매운.... 맛집느낌 물씬나는 곳?! 

얇은 고기에.. 튀김도 얇다! ㅎㅎ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스프와 케첩 마요네즈를 뿌린 양배추 샐러드.... 너무 예전 현대타운 맛이 나는 딱 좋은 맛!!!! 평점 높게 갑니다- ㅎ





딱! 찾을수 있는 이곳! 




메뉴는 이렇다- 


돈까스 기본 7000원


왕돈까스 8000원


그외는 사진으로~ 



-


사람들은 꽉 차있었고... 


음식은 금방금방 나오는듯?! 


Since 1986 실화냐? 


나보다 한살이나 더 많은 이곳! 


( 나중에 알고보니 엄마도, 이모도 언니도 이곳을 다 알고 있었다는!!!!.. 


나만 몰랐네에...)





식전 스프~ 


다섯숫가락 떠먹으니 금방 없어졌으나... 


다음 돈까스의 진정한 맛을 위해... 


아쉬운 소리 하지않고 그냥 가만히 있었음 ㅎㅎㅎ








짜잔!!! 


요것은 왕돈까스~ 


일반 돈까스에 비해 반조각 정도 더 주시는것 같다! 물론 접시가 크긴 크다! ㅎ




일반돈까스와 왕돈까스 비교~ 


예전 레스토랑 느낌의 밥도 접시에 펼쳐서 나오고~ 


깍두기와 노란 단무지 딱 두가지 반찬^^ 


돈까스에는 케첩 마요네즈 뿌린 샐러드와 


마카로니 그리고 옥수수콘^^ 


옛날 현대타운 지하에서 먹던 돈까스가 정말 생각났던 곳~





썰어보니... 


넘나 얇디 얇은 튀김옷과


누루고 두드린 흔적이 넘쳐나는 고기..ㅎㅎㅎ


부드럽고 매우 좋았다는! 



우리 미식가 오선생도 


극찬에 극찬을?!! 



-


생각보다 많지 않아보였으나.. 


요새 조금만 먹어도 금새 배부른 임산부는 일반돈까스도 쉬어가며 먹었고... 


왕돈까스 드신 오선생도... 후에 배부르다는 소리! 



ㅎㅎ





-



다먹고 현자타임을 잠시 가지고... 


근처 투썸으로 가자! 


기필코 스트로베리 초코생크림 케잌을 먹으리라!!!!! 



↓↓↓↓



바로 요것!!!! ㅋㅋㅋㅋ





이렇게 우리의 한가로운 점심+오후타임은 지나가고... 


다음 맛집을 기약하며 빠빠이~ 




-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충주 돈까스 맛집!!! 


돈까스전문점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