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충주맛집

충주맛집-매운맛+맛있는 볶음밥을 원한다면?! 용두동신쭈꾸미

by KALLAH 2017. 10. 12.

'매운것이 먹고싶다.'


'밥을 볶아먹고싶다.'


'근데 그저그런맛아니고 맛있는 볶음밥이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물어물어...............찾아간 매운쭈꾸미 하는 곳! 



용두동신쭈꾸미 (충주 시청점)


위치 : 충주시 금릉동 847



평점 : ★★★★☆ 


평가 : 사장님 친절+서비스+자세한 설명에 별하나 더 추가! 생각보다 볶음밥 맛있어서 별 추가! 양도 적절하여 별 추가!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도가 좋았던 곳~ 매콤한것이 땡기는 날은 무조건 이곳으로 가는 걸로~ ><









외관!ㅋㅋ


친구먼저 입자앙 ㅎ


"매운맛이 그리울땐..."


맞아맞아.. 저 아이디어 때문에 간거얌 ㅜ



3인분! 기본 쭈꾸미로 일단 시작~ 






메뉴는 위와 같구요^^ 


다음에 하나씩 도전해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당 ㅎ




살짝 섞기 시작합니다. ^^ 


기대기대~~~





퐁듀~ 시작~ 곧 보글보글 끓겠지잉 ㅎ






밑반찬이 나오는데~ 


사장님 센스로 2개씩 놓아주시는 저 마인드! 


게다가 계란찜도 두개씩이나!!!!! 


(실은 너무 부풀어 오른 계란은 노우! 진짜 알짜만 좀 적당히가 굿!~)






자.. 먹고


먹고..


먹고..







볶음밥의 시간이 


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신난다 신나~ 


사장님 넘나 맛있게 비벼무시고 


김가루도 생생한것으로! 눅은냄새 안나는 김가루로!!!!! 


콩나물 대가리 필수우!!! 




-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특히 볶음밥은 


역시 매운 양념에 비벼야 그 맛이 한층 더! 하는듯!!!!! 





용두동 신 쭈꾸미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