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충주맛집

충주맛집 서충주맛집 돈까스방

by KALLAH 2018. 3. 27.

임산부 찬스로.. 한나절 자고 일어나 


급땡긴!!! 돈까스~ 


근처에 어디가 맛있을까 검색하던중...


서충주 근처에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 포스팅 발견! 


그이름 하여 돈까스방 ㅎ 


고고씽 




충주맛집 서충주맛집 돈까스방 


위치 :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첨단산업4로 61

        구)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본리 750



지도 크게 보기
2018.3.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평점 : ★★★★☆ 


평가 : 가격이 조금 비쌌지만.. 기본적으로 개인이 하는 돈까스 집임에도 불구하고 고기도 도톰하고 다양한 시도를 한 메뉴가 많이 있었다! 소스도.. 맛났고... 서비스도 친절~ 점심때쯤되니 앉을자리가 없을정도로 .. 요 부근에서는 인기 만점인 돈가스 전문점?! 







메뉴는 요렇게!!! 


사실 보면 싼 가격은 아니지만... 


국내산 생! 고기로 만든 돈까스라니 기대해보며...^^ 



크림돈까스와 


기본 로스까스를 주문!!! 


-


와웃! 







크림돈까스입니당... ㅎㅎㅎ


까르보나라 크림과 일반 스프가 섞인듯한 맛..??


뭐랄까... 먹는데 질리지는 않고... 


먹으면서도 양이 많다고 느낌!





기본중 기본!!!! 


로스까스 등장! 


흠......... 매우 바삭해 보임 ㅎㅎㅎ^^ 





고기의 두툼함을 인증하기 위해 


한조각 들고 찰칵!!! 




 




내가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에 참깨 드레싱~ 





돈까스엔 김치아니고~ 깍두기죠잉~ ㅋㅋㅋ


피클과 느끼한 맛을 덜어주는 산고추 까지!!!! 




그리고 미소된장국~ 






-



배가 넘나 고팠기 때문에 일단 흡입...



나가는길에 원두커피 테이크아웃까지! 



맛깔나게 잘 먹은~ 



서충주 맛집 돈까스방



다음에 또올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