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충주맛집

충주맛집 불쭈꾸미 맛집 백년식당

by KALLAH 2018. 5. 14.

아침에 오랜만에... 


순대에게 전화 따르릉..! 


별이 밥사줄께 나올래?


(냉큼) 응!  바로 갈께 12시까지 갈께 꼭 갈께!!! 


뭐먹을지 고민하랬는데.. 막상 만나고 나니 결정 못할경우를 대비해 맛집을 알아놓았단다! ㅎㅎ


그래서 간 곳! 백년식당 ㅎ




충주맛집 백년식당 (쭈꾸미맛집)


위치 : 충북 충주시 국원대로 104


지도 크게 보기
2018.5.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평점 : ★ 


평가 : 구성이 좋다!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특선이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지만... 양이 작다는 이야기가 있어 그냥 메인 메뉴로 시킴~ 다음번에는 점심특선을 시켜 보아도 괜찮을듯?! ㅎㅎ 사람들도 많이 들어오고... 

쭈꾸미는 국내산은 아니지만 통통하니.. 양념이 맛있고 보리밥에 청국장에 들깨칼국수에... 아주아주 구성이 갑!!!! 인 식당이라 가볍게 맛있게 먹기에 강추!!!! 







여기에 이런 식당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큼직큼직한 간판이 보였다!!! 


많이 지나다녔지만... 눈에 들어온 건 오늘 처음! 






메뉴판~ 



점심특선은 보리밥+불쭈꾸미 


또는 


삼겹살 +청국장 


모두 6900원!!! 



-


우리는 불쭈삼을 2인 시켜봄! 


6900원짜리 먹기엔 양이 적어보였는지.. 


귀뜸해주심 ㅎㅎㅎ 임산부라 그런가 ㅎ 




먼저 대패삼겹살이 나오고~ 


불판에 올려줍니다!!!! 


꺄!!! 점심에 삼겹살이라닛!!!! 




밑반찬은 이렇게 깔리구요~ 


고기를 구워먹을때 나오는 기본반찬 정도!!! 




곧!!!!! 불쭈꾸미가 등장!!!! 


제법 양이 있다! 





비쥬얼~ 





대패삼겹살을 구우면서 쭈꾸미 한입 먹어보았는데... 


음....!! 엄청난 불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감칠맛 나는 맛~ 


(아차, 맵기 조절 되는지 안물어봄 -_- .;;)






꺄! 


대패삼겹살이 익으면 ... 쭈꾸미와 배추김치를 적절히 섞어 고르게 구워주신당 ㅎㅎ


배추김치 올려서 구워주시는거 넘나 맘에듬!!!! 





그다음엔 식빵을 중간에 두어... 


기름을 흡수~ 


너무 느끼하지 않도록 해주시는것 같았다. 


처음왔을때 순대는 ... 빵이 에피타이저인가? 하고 먹었다능 ㅋㅋㅋㅋ





구워지고 있습니다. 



쟈글쟈글~ 




고 사이에 등장한 


나의 최근 최애 메뉴!!!!!!! 


청 국 장!!!!!! 


넘나 맛있는 그맛 





사장님이 잠시 깜박하셨는지... 


잽싸게 파채를 가져와 올려주셨다..



오마이갓!!!!!!!!!!!!!!


파채올려주시는 센스는... 진짜 넘나 쵝오!!!!!!!!!!!




파채도 좀더 익힐겸... 


보리밥과 청국장을 덜어 비비기 시작함........



후...아.........




진짜 존맛탱


이거 먹고 삼겹살과 쭈꾸미 한처럼 쌈에 싸서 


입에 꽉~차게 넣어 먹으니 


세상 맛있는 맛!!!!! 


ㅠ0ㅠ


친구야 고맙다....


삼겹살과 쭈꾸미를 


청국장과 보리밥과 함께 먹게 해주어서 ㅠ0ㅠ!!!



세상최고 맛있었던 


불쭈삼 맛집 백년식당


다음엔 점심특선 중 들깨 칼국수도 함께 하리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