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강릉맛집

동해맛집-오부자횟집 물회/회덮밥 먹어본 후기!

by KALLAH 2017. 8. 18.

강릉에서 동해로 넘어갔다가..... 


물회한접시 먹고 ... 끝나버린 휴가.


여차저차 일들이 많았으나 주저리 하긴 귀찮고.. 


그동안 강릉 물회에 질리다 시피 했던 중... 


동해 물회 맛집이라서 검색!!!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오부자횟집 이란다! 


냄비특허로 유명하다는데...


어짜피 먹어야할 적당한 메뉴는 물회/회덮밥!


그래서 곧장 찾아간 오부자횟집 ~ 


날씨가 꾸리해서인지 사람도 없었고, 도착하자마자 바로 입장!!!! 





동해맛집 오부자횟집 물회 


위치 : 강원도 동해시 묵호진동2-2



평점 : ★★★★☆


평가 : 강릉에서 먹었던 물회보다 더 새콤하고~ 무엇보다 회를 많이 넣어주셨는데.. 참 꼬들꼬들하게 잘 썰어 주셨다는! 그래서인지 식감이 좋아 맛도 도 더 맛있게 느껴진것 같았다. 반찬은 단초로웠으나..... 회덮밥 주문시 따라나온 미역국이 맛나서... 두그릇이나 리필해서 먹었다는 ㅎㅎ암튼~ 동해를 간다면 이 물회와 회덮밥은 또 먹어보리라!!!! 날씨가 추워서인지 나는 회덮밥이 더 맛났당 ㅎ







회센터에서 오부자횟집 간판을 찾기 힘들었으나... 생활의 달인이라는 간판을 보고 바로 찾았다!!! 










우리가 간날은 사람이 없었지만.. 


감자떡과 소면이 리필이 안된다는 것을 보고 ..


와.. 여기 사람많을땐 엄청 나겠다 싶었음!! 




-


냄비물회 13,000원 


회 덮 밥 13,000원


어린이미역국 6,000원 











물회와 회덮밥 등장이요~ ^^ 


물회는 저렇게 살얼음을 얹어 주는 듯 했다. 


서서히 녹으면서 맛이 배겠지?! ㅎㅎ



-


회덮밥은 살얼음 육수를 넣기 전 상태인듯 했다! 


하지만 고소한 참기름 냄새는 덤으로~ ㅎ








아빠, 엄마, 그리고 나 


주문 ㅎㅎ


차림상은 단초로 해보이나... 


있을것 다 있는 반찬들 ㅎ











감자떡과 소면도 기대가 되는..!!


강릉-동해를 오는 길에 휴게소든, 어디든 감자떡 간식이 많이 있었는데 


주문하는 사람이 많아서 계속 놓치다가..


여기서 공짜로! 먹게됨 ㅎ










그리고 회덮밥에 따라 나온 미역국...


와.........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


옆테이블에서 아이 두명이 미역국을 시켜 먹고있는데 


밥을 더달라며... 더 말아 먹겠다고 하는 소리가 들리더만...


바다도시는 다른가... (난 충주사니깐)


미역국도 맛있네 .. 흐미.







회덮밥을 슥삭슥삭 비비고 


한입 똬악-! 


힝.. 


마시쪄... 


회가 너무 꼬들꼬들해.. 


그 식감에다가 참기름까지 더하니 


이건뭐... 


바다보며 먹는 회덮밥... 


맛나넹 맛나...



-


먹으면서 한마디 했다. 


'일식집에 나오는 큐브 회 보다 이렇게 얇게 꼬들하게 썰어준게 더 맛나는거 같아, 식감도 그렇고'


라고 부모님꼐 말했는데 


듣는둥 마는둥 폭풍흡입하심.....



-


울엄마 물회에 소면넣고 비비는 클라스 !!!!


색감보소-







물회에 소면 넣고 슥슥 비비고 ~ 


확실히 살얼음이어서인지 ... 


적당하게 바로 녹아 국물이 되었다는..!!!!






아무래도 날씨가 추운데다가 ... 


부모님이 드시기에도 물회는 넘 차가웠는지... 드시는 속도는 나보다 느렸으나 


나는... 회덮밥이 따뜻했고


회는 감칠맛이 났으며..


밥도 따뜻하고 미역국도 존맛탱이라 


진짜 미친 폭풍흡입..!!!!



-


아빠가 그렇게 먹고 또 들어갈데가 있냐며 핀잔핀잔...


하지만...


다음에 와도 여기서 먹겠다는 생각을 굳히고 


자리를 일어났다 ..ㅎㅎ









나오는 길에 보았던 


이름모를 생선들...ㅋㅋㅋ


아빠가 머라머라 쌋는데 


기억엔 없고...



.

.

.


이밤에 포스팅을 하는데 


진짜 한그릇 또 비벼먹고 싶으당 !!! ㅜㅜ






동해 맛집 오부자횟집 물회/회덮밥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