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강릉맛집

강릉맛집 - 강릉 포남동 맛집 장군시오야끼

by KALLAH 2017. 10. 6.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강릉 포남동 근처를 배회할때마다 자꾸 눈에 들어오는 그곳!!! 


장군시오야끼를 먹어보기로 했다 


'자기야 시오야끼가 뭐야?'


'나도몰라' 


그리하여 가게됨 ㅎ




강릉 포남동 장군시오야끼

위치 : 강원도 강릉시 포남1동 1175


평점 : ★★★☆☆


평가 : 삼겹살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딱히 무엇이 땡기지 않을때 한번더 가고 싶을만한 곳! 삼겹살과 파절이를 함께 볶아 먹고 볶음밥을 먹는것은 굿! ㅎㅎ 알바하시는 분 서비스도 좋았던듯! 하지만 양념에 비해서.. 볶음밥이 너무 평타라 아쉬웠다. 볶음밥을 좀더 맛있게 했어도 좋으련만  ㅜㅜ .. 





날씨가 유독 흐렸던 날





가격은 맛에 따라 천원씩 올라가는것 같은데... 


우리는 중간맛 2인분에 


이후 추가 볶음밥으로 치즈볶음밥을 선택!!! 




대패삼겹살이 나왔다 쨔잔!!!! 


그런데 생각보다 대패가 좀 두껍다~ 올~~~~ 하며






밑반찬은... 단초롬하게! 


저 분홍 소스를 곁들인 양배추 샐러드... 


넘나 예전느낌인것! 




바로 삼겹살 익는소리...


아 그리고 아쉬운... 저기 저기름통에 돼지기름 나오는거 보소... 


그래도 다 기름 빼서 떨어지니 나름 괜춘... ㅠ0ㅠ




어느정도 익었을때 양념 가득한 파절이를 가져와서 비비기 시작!!





맛있게 드세요~ 


라는 말 한마디에 젓가락 출동하시구요. 


고기먹을때 구운마늘은 필수구요. 



먹다가 궁금해서 시오야끼 설명판을 찍고옴 ㅋㅋㅋ


 *시오야끼란?

 

한방소스, 인삼, 감초 등 20여가지를 달여서 내린 소스를 넣어 대패삼겹살을 구워 기름을 뺀후 


여러가지 신선한 야채와 새콤달콤한 소스를 버무려 구워드시는 요리 





얼추 먹고나서... 


볶음밥!!!!!!!!! 



뭔가 ... 먹어도 줄지않는 느낌... 


하지만.. 계속해서 


먹고..


먹고..


또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볶음밥의 시간이 왔따아!! 






치즈를 올려 슬쩍 떠서 먹었는데.. 


오 굿?


하지만.. 


이내 배불... 


그리고 볶음요리는 볶음밥이 진리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난..


앞전에 먹었던 용두동 쭈꾸미와 


일미 닭갈비 볶음밥이 훠얼씬......... 맛났어서 .. ㅎㅎ


^^ 


된장찌개도 함께 나왔는데에~ 


집된장 느낌 색깔?


하지만 총밍이는 조미료 맛이라며 ..ㅋㅋㅋ


(확인불가! 다 각자의 생각일뿐)





무튼.. 


눈에 들어오던 저 장군시오야끼집을 가고나니, 


또 어디를 가볼까~? 라는 생각 가득! ㅎㅎ





강릉 포남동 맛집


장군시오야끼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