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강릉맛집

강릉맛집-벌집 칼국수

by KALLAH 2017. 11. 7.

강릉하면 장칼국수? 


칼국수... 하면 벌집 칼국수! 라고 하여 


시내쪽으로 방향을 틀어 가보기로!!! 



강릉맛집 벌집칼국수


위치 : 강릉시 임당동 60-2



평점 : ★★★★☆


평가 : 가격은 넘나 별 5개, 맛은 굿굿!!!! 앉아서 칼국수 기다리는 동안 옛 시골집 이야기 가득나누고... 먼저 나온 김치는 진짜 핵맛>< 김치도 맛있으니 별4개! 허나... 속도에 비해서도 사람이 많아서인지... 칼국수 나오는데는 시간이 좀 걸림! ㅎㅎㅎ 한번 끓여 쭉쭉 나오는 시스템인것 같은데... 기다리는 시간은 그때그때마다 복불복인듯 ㅎ







외관은.... ㅋㅋㅋㅋㅋㅋ


넘나 옛스러움! ㅎㅎ


(주차는 조큼 어려웠어용)





들어가 앉으니... 


손칼국수 메뉴에 공기밥 뿐! 


오늘만인지... 아님 계절별인지... ㅋㅋㅋ


저 테잎....도... 옛! 스러움 ㅋㅋ




깍두기와 김치 먼저 나왔는데 


바다냄새 나는 젓갈듬뿍한 김치, 깍두기... 


오랜만에 먹으니 넘나 맛나다! ㅎ






드디어 나왔따옹. 


맛있는 고깃+깨가루가 듬쭉이네잉 ㅎ




김치랑 한컷 찍고 시작합시다잉!!!!




칼국수는... 


넘나 손칼국수 스타일!!! 


칼국수 귀신인 아빠가 넘나 생각나는 즁.ㅎㅎㅎ


다음에 한번 모시고 와야겠다능!ㅎ 



-



후루룩 쩝쩝 몇번 했을 뿐인데....


너무 금방 끝났다... 


국물도 맛나서.... 


공기밥 하나 더 시켜 먹음!!!! 


음.. 


공기밥 말아먹으니 더 맛있는걸? ㅋㅋㅋ





-



다음에 강릉가면 겨울에 한번 더 먹는걸로! ㅎㅎㅎ



강릉맛집 벌집 손칼국수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