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도보고/강릉맛집

강릉맛집- 특별한날, 분위기 좋은 가을동화 레스토랑

by KALLAH 2017. 10. 17.

총밍이와 사귄지 2년 되는날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지않아도 되는날 


어련히 알아서 미리 강릉 코스를 준비했으리라 믿고


조용히 따라만 다닌 날 ... 


(그러다 나중에 열폭해서 한번 싸우긴 했지만 ㅋㅋ)


교회에서 함께 예배를 드리고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가는 도중...........갑자기 가을동화 OST를 틀면서 이걸 꼭 들어야 한다며... ㅋㅋㅋㅋㅋ


머야 ... 


그러다 도착한 강릉 오죽헌 근처의 한 레스토랑! 



강릉 맛집 오죽헌 맛집 가을동화 레스토랑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죽헌동 470-1



평점 : ★★★★☆


평가 : 한곳에서 오랫동안 운영하신 사장님의 노하우와 엔틱한 분위기, 그리고 코스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담기고 맛이 좋아 별 팍팍!!! 하나같이 다 깔끔하고 맛있었던 시간 -












예약제로만 운영하는 


모범음식점 가을동화엔틱카페 & 레스토랑













복층으로 되어있었는데~ 


엔틱한 인테리어가 곳곳에 보였고~ 


무엇보다 오죽헌 부근, 산쪽으로 조금더 들어오는 길이라 그런지 


조용하고 아늑했다. 


총밍왈, 


'널 위해 빌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어주었다.



-


코스요리 시작~ 






스프와 빵, 그리고 새우 호박 등의 약간의 튀김.



토마토 소스를 올린것 같은데 


이 빵은 효모빵으로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것! 




단호박, 고구마, 버섯, 새우 등


바삭한 튀김맛.. 그리고 돈가스 소스와 같은... 


메인요린줄..ㅋㅋㅋ




스프도 맛있었구~ 




두번째, 감자 샐러드 와 해물샐러드 


(이름은 따로 있을듯한데.. )



또 하나의 튀김 (기억안남)


그리고 감자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앞에 먹었던 바삭함과 달리 부드러웠던 맛~



해물샐러드! 


특히 소스와 싱싱한 해물이 참 맛있었는데... 


여기엔 생선살도 넣으셔서 


강릉? 바닷가 근처에서만 먹을 수 있는 해물 샐러드라는 생각이 들정도~




자~ 그리고 기대하던 메인요리!!! 






미듐으로 구워달라고 했는데 조금 더 구우셨는지.. 웰던 수준 ㅋㅋㅋ


하지만 고기도 맛나고... 


특히 처음에 함께 나온 장뇌삼!!!!! 


뿌리채 꼭꼭 씹어 먹고 드시라며...ㅋㅋㅋ 설명해주심 


여기에도 왕새우튀김이 있는데..


아...


튀김진짜 넘나 맛잇음!!!





둘다 배고파서 낭만+여유 즐길 틈 없이 ㅇ


바로 후식 주문!!! 


따뜻한 매실차와 함께 


사장님께서 직접만든 쵸코빵에 직접 만든 생크림~ 


넘나 부드러웠던 ~^^ 





-



간만에 토속음식 아닌 


서양식 레스토랑 코스요리로 


만족100% 채운 점심요리! 



강릉 오죽헌 맛집 


가을동화레스토랑 


코스요리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