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도하고

D-172 육아일기

by KALLAH 2018. 3. 5.

임신 앱을 확인했는데

우오옷!!! 신기하다

그동안 소변 봇 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밤새 화장실을 들락날락 거렸는데~

요새들어 밤에 한번밖에 안가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횟수가 좀 줄었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ㅋㅋㅋㅋ 자궁이 위로 올라가는 시기라 소변을 보는 횟수가 좀 줄었다고~ ㅎㅎㅎ

신기하다!

몇가지의 변화가 좀 있다면....

1. 소변 보는 횟수가 줄었다.

2. 입맛은 여전히 별로 없으나, 한번 먹을때 양이 좀 늘었다.

3. 피로가 생각한것 보다 덜하다.. 좀 나아지는 듯? 한 느낌


이번주에 검진 받으러 가는 일정이 있으니 가서 이것저것 살펴보고 의사선생님께 질문도 좀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