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도하고

마더스베이비 원터치 인견 슬라브 수유캐미솔 후기!

by KALLAH 2018. 5. 26.

여름이 오고있다...


아니 이미 왔다.. 오늘 기온 29도.


후... 


무엇을 입을까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고민하는 


나로써는... 


여름 더위를 잘 참는다고는 하지만..


별이를 갖고 나서부터는 시도 때도 없이 열이 확확!!!! 올라온다는! 


게다가 가슴은 자꾸 커지며 ... 인생가슴.. .기네스 가슴을 등극하는 중


더이상 기존 브라... 미리 사둔 수유브라.... 로 만족할수가 없어 


무려 XL 사이즈의 (지금은 조금 큰) 인견나시를 구매!!!!! 


바로 마더스베이비 원터치 인견 슬라브 수유캐미솔 !!!! (후.. 이름도 길지..)




품절, 사이즈, 색상 변경으로 


담당자와 통화를 여러차례한 후


드디어 받은 택배!!!!!! 







사이즈는 무려 XL !!!!


정말... 한치앞을 모르는... 신체의 변화에 


당황스럽긴 하지만..


그덕에 속옷을 어마어마하게 사고 있다는  ㅜㅜㅜ 


좋은건지 나쁜건지 


하지만 남편은 좋아하겠지? 


인생 가슴을 만들어 가고있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뒤편에 인증마크와 설명이 나와있고... 





바로 개봉!!! 


한번더 비닐에 쌓여져 있다. 




냄새는 나지 않았고... 


와... 부들부들...


만지는 촉감부터가 시원하다11 


인견이라 그런지 약간 기대도되고...


실은 인견 옷을 한번도 입어본적이 없기 때문에 


기대도 되고?!!!!



제발 제발 시원해라~~~~ 






원터치 똑딱이로 되어있어서 


저 부분을 열고 아가에세 모유수유를 하면 좋을듯! 


집에서 저거 하나만 입고 있어도 좋을듯하다~ 


출산월이 8월 이기 때문에 


무진장 필요한 인견 수유나시! 







입은 착샷은 올리기가 애매~ 


하지만 이틀 정도 입은 사용감으로는 


사길 매우 잘했다!!!!!!!!!라는 느낌쓰..



-



일단 브라 밑 조이거나 라인이 들어가지 않아서 


불러오는 배와 커져가는 가슴 사이가 조이지 않고


배는 시원하게 감싸주고 


가슴 부분 통풍도 매우 잘되는 것! 


.

.



인견나시가 온 이후로 


기존에 착용하던 임산부 브라는 


오히려 답답해져서 계속 이것만 입는다는...


이러다 번갈아 입을것으로 하나 더 살판! 


매일 빨기도 벅차닷 ㅜㅜ




주위의 임산부 친구에게도 마구마구 추천했던 


마더스베이비 인견 수유나시 


후기는 매우 굿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