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아도보고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 구입 후기

by KALLAH 2018. 4. 5.

미세먼지 뿐 아니라 황사까지 시작되는 봄!

그리고 이에 대비하는 주부의 자세!

공기청정기 구입하기~

ㅎㅎ 실은

어떤 제품이 얼마나 좋고 나쁜지 잘 모르기 때문에..

기존에 눈여겨보던 샤오미! 제품을 구매하기로 했다.

중국에서 들여와야하지만... 그럼에도 불고하고

가성비 갑! 이라는 뉴우스 때문^^

(실은, 중국에서 계속 살았더라면 샤오미 제품을 많이 구매했겠으나... 여긴 한국인지라.. 시도조차 안하고 있었움 )

구매는 최저가+운송비를 고려하여 19만원에 네이버 검색으로 하였다!

배송은 일주일이 좀 넘게 지난듯...?!




오홍홍~~ 드디어 도착!!!

조심스럽게 칼로 접합부분을 가르고~



두둥!!!! 사용설명서와 함께

본체가 뿅!!!

(남편이 중국어로 읽어보라며 내 중국어 실력을 테스트 했으나... ㅋㅋㅋㅋ

샤오미의 강점은! UX 중심의 간편한 작동과 깔끔한 디자~인!!

읽을 글자가 몇 없고잉 ㅋㅋㅋ)




함께 배송온 돼지코를 끼우고~ 필터를 확인후

전원만 꽂자마자 작동!!!

윙~ 하는 소리가 미약하게 들리지만 그렇게 거슬리는 소리도 아니었다 ㅎ




자~ 이제 샤오미 앱을 다운 받아

무선으로 조종을 해볼 차례!!!

앱 또한 매우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계정만 제대로 생성하면.. 그다음부터는 일사천리^^

매우 좋은 시스템이었다..! 역시 대륙... ㅋㅋ


오늘 우리집에 새로운 가전 하나 들이고 났을뿐인데

가족이 생긴거 같은 ... 이런 뿌듯함..... 채워짐 ㅋㅋㅋㅋㅋ

이느낌 너무 좋은 걸?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