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아도보고

10년전 그날처럼. 번개로 달려보자

by KALLAH 2017. 12. 14.

저녁 퇴근시간이 되서... 


넘나 배고픈것.. 


맛있는것을 먹고 싶은데 무엇을 먹을까... 

햄버거를 먹을까 하다가 친구들 소환. 


일단 순대가 새차를 뽑았기 때문에 시승식 겸 저녁을 먹기로 하고 

송학불고기로 고고씽- 


(클릭 ↓↓↓)


[먹어도보고/충주맛집] - 충주맛집-송학불고기 10년전 그맛?!!



맛나게 먹고... 


새차 뽑은 기념으로 한번 달리기로..?!


현재시각 9:00pm...우리가 어딜갈 수 있을까? 고민을 하던중 


어딜가도 다 문을 닫을 시각... 일단 강원도로 달리기로! 


그러고보니... 우리가 함께 강원도로 달렸던 10년 전 그때가 생각나고... 


거의 우리역사 사관급인 곰지가 자신의 블로그를 뒤지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왠걸? 모든 기록 남아있음... 하다못해 우리 10년전 강릉에서 찍었던 사진이며.. 동영상이며...? 


(워후... 대단쓰.)


그러면서 우리는 이미 출발 ㅋㅋㅋㅋ


결국... 동생이 대관령에서 호프집을 운영하고 있어서 그곳을 목적지로 하고 고고고!!!! 


이런 저런 수다를 다... 끝내고 도착한 대관령 올리브뷰띠크 서른즈으메 !!! 



대관령 맛집 서른즈으메


위치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1리 314 







분위기가 참 맛있다!


서른즈으메 !!! 


들어가보잣! 




ㅋㅋㅋㅋ 


에피타이저로 스프가 나오는데... ㅋㅋㅋ


곰지 환장함... 어렸을때부터 스프에 밥말아 먹을 정도로 너무 좋아한다는?


결국 내껏까지 + 리필까지 3접시 클리어! 





7080스타일로 꾸민 매장 ㅋㅋㅋ 


음..... 옆에 보니 옜날 포스터랑 낙서들 많이 있구나?


오잉? 근데 저기 보이는 ㅋㅋㅋㅋ 


아영 ♡ 진환 


(내가 쓴거 아니고...ㅋㅋㅋㅋ)




우리가 시킨 오뎅탕~ 


주전자에 나오는데... 오뎅을 저렇게나 많이 주다니! 


그리고 오뎅이 참 프리미엄급이로군하 ><





곰지 함 드시고요... 


먹는도중 어묵안에 든 치즈 톡톡 터지구요~ 




그다음은 야끼우동~~~~ 


맛은 해물과 우불고기 두가지맛있데! 


동생이 강추하는 best 야끼우동 ~ 우불고기 야끼우동으로 주문! 






휘리릭~ 비비니 요렇게 비쥬얼 나오구용... 


맛도 굿굿!!!! 


술안주로 똭!!!!!!!!!!!!!




-



이날따라 손님도 많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더했던! 


10년전 그날처럼 지금도 함께 할수 있어서 감사했던 


친구들과의 번개 모임...ㅋㅋㅋ


다음은 10년뒤로 예약하는 것으로...?!!



-



돌아오는 길에 평창 휴게소에 들려서 


사진 몇컷 찍고~ 




집으로 돌아오니


2:30am


ㅋㅋㅋㅋㅋㅋ


5시간에 대관령 다녀온 


이 예전같지않은 체력


아직도 예전같은 친구들


꾸르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