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도하고

자연주의 감성 유아동 토탈브랜드 엘로이 (ELROI) / 엘로이 아동복

by KALLAH 2019. 2. 28.

봄봄봄!!!! 봄이 왔어요!!! 


오늘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유아동 토탈 브랜드 엘로이 (ELROI)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엘로이 ELROI


위치 :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224


지도 크게 보기
2019.2.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아이들을 떠올리게하는 이쁜 노랭이 외관을 가진 엘로이!!! 


매장이 참 예쁘네요~ 


엘로이에도 봄이 왔어요^^ 




엘로이는 


(주)요람 이라는 기업의 자연주의 감성 유아동 토탈 브랜드로서 


좋은 소재, 정직한 마음을 담아 하나하나 정성껏 제작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요기!!! (클릭)(클릭)↓↓↓



홈페이지 : http://www.elroi7.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lroi_7902/?hl=ko




-


쇼룸 모습이예요~ 


저 핫핑크에 청치마... 너무 취향저격!!!!! >_< 


엘로이 이즈 퍼펙트 러브?!!!!!!!


라는 말처럼 ... 


엘로이 옷을 입은 아이들은 옴청 사랑스러울것 같은 기분이네요 ㅎㅎ






매장안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2018년에 브랜드를 론칭하고, 


지금은 금왕본점, 음성점, 장호원점에 매장이 있다고 하니... 


가까운곳으로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넘나 사랑스럽쥬?! 


엘로이는 매주 신상이 업데이트 된다고해요.. 


고객이 되신 분들께는 신상 업데이트 소식과 세일 소식을 


SNS 및 문자를 통해 알려주신다고 하니~ 


매장 방문해보시고 엘로이 단골이 똭!!!!!! 되시는게 어떨까요? 



(ㅎㅎㅎㅎ 이미 전 단골^^ )


 

-



매일 부쩍부쩍 크는 우리 하민쿵의 봄나들이 옷을 위해 


매장을 방문한 오늘! 


매장 앞과 근처에서 엘로이 아동복 모델들의


촬영이 있었어요! 






으하... 


모델들 넘나 귀여운거 아닌가요? 












크~ 과즙미 뿜뿜하는 예쁜 모델들이 


엘로이의 예쁜 옷들을 입고 촬영하니 


옷이 더더더 사는 것 같아요! 


(우리 하민쿵은 언제커서... ㅋㅋㅋㅋ 엉아처럼 저렇게 멋지게 입어보려나 ... ^^*)



-




매장안에 옷들을 좀더 보실까요~? 

사이즈는 100부터 150 까지 다양하게 있구요. 


100사이즈는 우리 6개월 된 우량아 하민쿵도 소매를 살짝 접어 입는 정도로 소화하고 있답니다^^ 










매번 갈때마다 느끼는 것은 


사장님이 참 친절하시고 엄마와 아이들의 취향에 딱 맞는 옷을 


추천해주신다는 점이예요~ 


그리고 매주 업데이트 되는 신상 옷 구경에 


발걸음이 자동으로 엘로이로 향한다는~ 


모조리 사서 입히고 싶지만 ... 


당분간은 지인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정도로만 이용하는 엘로이! 


우리 하민쿵도 어서 쑥쑥 커서 엘로이 이쁜 옷 잔뜩 입어보쟈!!!! 




#금왕아동복 


#음성아동복


#장호원아동복


#북유럽아동복


#자연주의감성아동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