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도해보고

화장품추천 - 시드물 휴먼올리고리페어크림 시카로광채앰플 구매후기!!

by KALLAH 2017. 9. 30.





시드물 


휴먼올리고리페어크림 


시카로광채앰플 


구매후기 !!!!





명절을 맞아... 


양가 어머니들께 무엇을 선물할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제일 하기 편하기도한, 화장품을 하기로! 



내가 애정하는 시드물을 살펴보기로 하고... 


짬짬히 모바일 앱으로 검색한 끝에... 


휴먼올리고리페어 크림으로 결정!!!! 


주문한지 2일만에... 


배송완료! ㅎㅎㅎ


기분좋으다.




경비실에 찾으러 갔는데... 


잉? 뭐가 박스가 이렇게 크지?! 하며..


뚜껑을 열어보니! 





포장과 샘플로 가득찬 박스... ㅋㅋㅋㅋ





하도 쌤플이 많은것같아서 세어보느라 펼쳐보니 .. 


이렇게 챙겨주셨네?!!! ㅎㅎ





1. 다당류 리얼 수분 마스크팩




2. 다양한 수제비누 


- 시드물 별풀 흔적 수딩바

- 여성초한방 수제비누

- 율피 수제비누

- 농축 여성초 수제비누 





3. 각종 일회용 샘플


 



4. 꿀 펩타이드 수면팩


5. 헤어 미스트 





6. 머그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드물 다른 후기를 찾아보면... 


머그컵이 4개나 있다는 후기도 ㅋㅋㅋ





- 샘플후기 끝 - 




올리고리페어크림은 요렇게 생겼다! 






요건 옆에 붙은 쌤플~ 





요건... 삼상 배양근 앰플로! 


요렇겐 엄마꺼~ 







그리고 


사카로 발효 광채 퍼스트 앰플은 


나를 위한!!!


최근 경락마사지를 받기 시작하면서... 


피부가 매우 건조하다며


영양크림좀 듬뿍 바르라고 조언해주신 그말 한마디에...


^^ 


바로 구매각.



무튼! 


쭉- 사용해보고, 나중에 효과는 따로 포스팅 하는 것으로! 



매번 구매할때마다 정성이 느껴지는 


시드물 화장품! 


명절 전 구매 클리어!